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이동진 도봉구청장, AZ백신 2차 예방접종 완료 “예방접종 함께해주세요”
이동진 도봉구청장, AZ백신 2차 예방접종 완료 “예방접종 함께해주세요”

이동진 도봉구청장이 6월 4일(금) 도봉구보건소를 찾아 아스트라제네카(AZ) 2차 예방접종을 완료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전 접종과정을 직접 겪으며 구민의 입장에서 불편한 점이 없는지를 살폈으며, 코로나19 일선에서 뛰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2차 접종까지 모두 마치고,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접종 여부를 인증하는 예방접종증명서를 발급받았으며, 온라인으로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한 ‘질병관리청 COOV’ 모바일 앱의 ‘전자 예방접종증명서’도 안내받았다.


한편, 지난 4월 5일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지역 재난안전대책본부장으로서 정부 백신접종의 안전성에 대한 신뢰도와 구민들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1차 백신접종에 나선 바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정부는 5월 26일 코로나19 예방접종 진행상황에 따라 3단계로 방역조치를 조정하는 ‘예방접종 완료자 일상 회복 지원 방안’을 발표했다.”면서, “이제 일상이 멀지 않았다. 일상으로 이어지는 ‘희망의 발걸음’에 구민 여러분,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서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