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자금 걱정 하지마세요~』
2010년 제1차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지원 신청 안내

 도봉구는 장기적인 경제불황으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민족 명절인 설을 대비하고자 2010년 제1차 도봉구 중소기업육성기금을 조기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원조건은 연리 3%로 2년거치 3년 균등분활상환조건이며, 지원 한도는 업체당 최고 2억원까지로 부동산 또는 신용.기술보증서 등 은행여신규정에 의한 담보력이 있어야 한다.

 지원대상은 ▲ 관내 공장 등록을 필한 중소제조업체 ▲ 관내 공장을 둔 소기업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상의 소기업 ▲ 도봉구 벤처 기업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 ▲ 기타 풍수해 등 긴급지원을 요하는 제조업체 등이다.

 융자를 희망하는 기업에서는 2009. 12. 28.~2010. 1. 11까지 도봉구청 산업환경과로 신청서를 접수하여야 한다.

 신청서 교부는 도봉구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의는 도봉구청 산업환경과(☎2289-1573)로 문의하면 된다.

 지원 관계자는 “중소기업육성기금은 관내 중소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성된 기금이니만큼 자금난을 겪고 있는 업체들이 신청하여 많은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