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공정하고 효율적인 예산 집행을 위해~』
사회단체보조금 지원사업 공모

 도봉구는 자치구 소관사무 중 민간단체에서 추진하는 것이 보다 더 효율적이라고 판단되는 사업에 대하여 오는 29일(15:00) 구청 대강당에서 사회단체 지원사업에 대한 공모사업 설명회를 실시하고 2010년 1월 15일까지 공모사업 신청서를 접수한다.

 신청자격은 공익활동을 목적으로 하고 도봉구에 소재되어 있으며  회원이 50인 이상인 비영리 단체로서, 2009. 1. 1이전에 설립되어 공익사업 추진실적(1년 이상)이 있어야 한다.

 또한, 2010년도 보조금 지원사업은 관계법령 및 조례에 지원근거를 명시한 사업과 자치구 소관사무로서 도봉구청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권장사업 또는 이와 유사한 사업으로 하며,

 사회단체 보조금 심의 위원회에서 사회단체의 책임성.전문성.최근 공익사업 활동실적과 사업계획의 독창성.공익성.주민욕구충족도.경제성 등을 고려하여 심의.의결한다.

 신청서류는 사회단체 보조사업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단체규약 및 회원명부, 단체소개서 등을 구비하여 도봉구청 자치행정과로 제출하면 된다.
 
 서식은 도봉구 홈페이지(www.dobong.go.kr)에 접속하여 행정정보⇒ 알림마당 ⇒ 고시·공고란에서 다운받으면 되고, 기타 자세한 도봉구청 자치행정과(☎ 2289-1137)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