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어요~』
프리테니스 운동 교실 운영


< 프리테니스를 즐기는 동호회원들 >

 구민의 건강 증진에 앞장서는 도봉구는 보건소와 도봉구 생활체육회가 운영하는 신개념 생활운동 프리테니스 운동교실을 운영 한다고 밝혔다.

 매주 목요일(10:00~11:30) 도봉구청 지하 체육관에서 운영하는 프리테니스는 탁구와 테니스의 다이나믹한 동작이 결합된 신종 스포츠로, 테니스에 비해 라켓이 짧고 코트가 작아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이다.

 도봉구에서는 현재 40여명의 회원을 중심으로 동호회가 조직되어 있으며, 회원들의 적극적 참여와 자발적으로 활동하는 모습은 '1인(人)1기(技)생활체육 갖기 운동’의 좋은 모범이자 큰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지난 10일에는 일반인들에게 비교적 생소한 생활체육인 프리테니스를 새로운 생활체육 종목으로 확대 보급하기 위해 송년리그전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동호회원들이 직접 제작한 감사패를 강사에게 전달하는 시간과 리그전 개최에 따른 우승팀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회원들은 내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프리테니스 인구의 저변확대와 인프라구축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도봉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프리테니스 운동교실 이용은 도봉구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2289-8484)나 도봉구 생활체육회(☎ 990-4141)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