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 홈
- 참여마당
- 작성일 2008-06-30
- 조회수 10841
1. 공모부문 : UCC, 포스터(일러스트레이션 포함)
2. 작품주제 및 소재
❍ 주제 : 서울생활 행복도우미「120다산콜센터」
- 서울시 전화상담 서비스「120다산콜센터」를 친근하게 표현하는 내용
- 「120다산콜센터」를 통해 편리한 생활을 누리게 되었다는 내용
※ 상담분야 : 교통·수도·주택건축·임대차 상담, 환경오염·예산낭비 신고, 문화체육행사 안내, 무료법률상담 등 다산플라자 방문상담예약 신청, 기타 서울시 관련 문의 안내·상담 등
※「120다산콜센터」관련자료는 120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를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음
3. 응모자격 : 서울시민을 포함한 전국민 (자격·지역 제한 없음)
4. 부문별 규격 및 제출사항
※ 참가신청서는 120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 다운로드 받아 작성
5. 공모기간 및 접수처
❍ 공모기간 : 2008. 6. 17(화) ~ 8. 22(금)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로 응모신청서와 작품파일을 함께 접수
※ 참가신청서는 120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 온라인 접수시 다수의 작품이 접수되는 관계로 시스템 불안정이 발생될 수 있으니 접수후 확인 바람
❍문 의:120다산콜센터(☎120) 또는 서울시청 시민고객담당관(☎ 02-6361-3317), 120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 참조
6. 심사방법 및 심사기준
❍ 심사방법 (UCC, 포스터 공모)
- 전문가 평가(60%)+네티즌 평가(40%)
※ 온라인 사이트(판도라 TV, 네이버, 다음 TV팟, 싸이월드, 프리첼, Mgoon, mncast, 디시인사이드 등)에 업로드후 해당파일 주소와 아이디를 응모신청서에 기입할 경우 확인 후 조회수에 따라 가점 부여
※ 와우서울에는 공모전 담당자가 업로드
❍ 심사일정
- 네티즌 심사 : 2008. 6. 17(화) ~ 8. 22(금)
- 심사위원회 심사 : 2008. 8. 28(목) 예정
❍ 심사 기준
- 서울시 전화상담서비스인 120에 대한 이해도
- 제작의도의 전달성 및 흥미와 관심 유발정도
- 향후 120 홍보용으로의 활용가능성 등
7. 입상작 발표 : 2008. 9. 2(화) 예정
❍ 120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 및 120다산콜센터 안내
8. 시상내역 : 총 32명, 1,190만원
※ 작품수준 및 심사결과에 따라 일부 등급 입상작이 없을 수도 있음
9. 작품활용 : 「120다산콜센터」 오픈 1주년 기념 행사 등 홍보활동에 활용
10. 제출시 유의사항
❍ 제출된 작품의 초상권·저작권에 관련된 사항은 응모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타 공모전 수상작, 타인의 저작물 및 명의 도용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수상이 취소되거나 수상내역이 환수될 수 있습니다.
❍ 입상된 작품의 저작권은 서울특별시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