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KBS 「개구쟁이 음악회」

구민에게 다양한 문화공연 제공으로 위해 노력하는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이용대)에서 7월 22일 15:00, 17:30(2회) 「KBS 개구쟁이 음악회」공개방송 녹화를 구민회관 대강당에 준비하였다

찾아가는 음악 프로그램 「KBS 개구쟁이 음악회」의 기획 의도는 대중가요 외에는 음악을 들을 일이 거의 없는 우리의 아이들, 아이들의 메마른 감성에 아름다운 음악의 씨앗을 뿌려주고, 그 음악 속에서 감동하고 환호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자 함이다.

밖에서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지 못하고 가상공간의 놀이에 갇힌 우리의 아이들과 이런 아이들에게 엄마, 아빠 세대의 다양한 전통 놀이를 보여주고, 체험하게 해주고는 「KBS 개구쟁이 음악회」에서는 신나고 아름다운 음악 속에 우리의 전통놀이, 올바른 생활 습관까지 담아 아이들에게 들려준다.

「KBS 개구쟁이 음악회」는 어린이들이 가슴 설레며 기다리고, 누구나 직접 참여하고 싶어 하는 KBS의 대표적인 어린이 공개 음악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KBS 개구쟁이 음악회」방청대상은 미취학 아동에서 초등학생 및 엄마, 아빠 누구나이며, 공연시작 30분전부터 무료 선착순 입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kbs.co.kr/2tv 및 구민회관 02)901-5160~1에서 안내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