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사교육비 걱정 말고 영어실력 UP!
원어민 영어교실 수강생 모집

- 7월 22일까지 접수 -


 도봉구는 영어전문기관인 덕성여대 언어연구원의 우수한 강사진으로부터 수준 높은 영어강의를 들을 수 있는 2011년 2학기 「도봉 어린이 영어교실」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도봉구에 주소를 둔 초등학생 3~6학년 153명으로 이 중에서 40명은 저소득층 가정 학생을 선발한다. 7월 11일부터 7월 22일까지 도봉에듀피아(http://edupia.dobong.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단, 저소득층은 동주민센터로 전화 및 방문 접수 가능) 참가자는 신청자 중 공개 전산 추첨으로 선정하며, 결과는 도봉에듀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개인별 수강료는 27만 5천원으로 전체 수강료인 57만 5천원 중 30만원을 도봉구에서 지원한다. 단, 저소득층 자녀는 전액 구에서 수강료를 지원해 본인 부담이 없다.


□ 8월 30일부터 다음해 2월 9일까지 덕성여대 언어교육원에서 진행

 이번 영어교실은 8월 30일부터 다음해 2월 9일까지 5개월간 덕성여대 언어교육원에서 진행되며, 수업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3시 50분부터 5시 40분까지이다.

 참가학생 전원은 레벨테스트 후 수준별 소그룹 형태로 원어민 영어교사와 한국인 담임교사의 지도와 상담을 받게 된다. 영어로만 의사소통하는 English Only Policy 환경 조성, 담임교사의 철저한 숙제 관리와 사전 사후 평가실시로 최대의 영어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셔틀버스도 운행되어 편리하게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도봉 어린이 영어교실은 수준 높은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학부모들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사교육비 걱정도 덜고 영어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이번 영어교실에 도봉구 거주 초등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구 관계자는 밝혔다.

문 의 : 교육지원과(☎02-2289-881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