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제1기 『덕성↔도봉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도봉구는 21세기 지식정보사회에 적응할 수 있는 다양한 소양과 전문지식을 함양하여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지도자를 육성하고자 제1기 『덕성↔도봉 아카데미』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덕성↔도봉 아카데미』는 도봉구청에서 처음으로 위탁실시하는 교양 대학으로 덕성여대 평생교육원과 도봉구청이 학∙관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며, 국내의 유명하고 우수한 교수진이 16주 동안 매주 수요일 10시에서 12시까지 경제, 교육, 건강, 문화, 예술, 복지 등 여러분야에서 지식의 향연을 베풀 것입니다. 이 과정에는 인기 강사의 특강 2회와 고궁박물관 현장학습이 포함되며 수료시 덕성여대 평생교육원에서 수료증을 수여합니다.

교육장소는 도봉구민회관 소공연장(특강시 구민회관 대강당)이며, 모집인원은 도봉구 거주 성인여성 100명으로 2009. 2. 2 ~ 2. 20까지 도봉구 홈페이지 또는 도봉구 교육체육과(☎2289-8805~7)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수강료는 3만원(교재비 포함)입니다.

제1강은 2009년 3월 4일 특강으로 세계사를 만화로 재미있게 풀어 소개하는“먼나라 이웃나라”의 저자 이원복 교수(덕성여대 시각디자인과)가 강의하며, 제16강까지 주요 강의내용으로는 MB 정부의 경제 따라잡기, 한방식이요법, 패션으로 세상보기, 글로벌시대를 위한 자녀교육, 영화속 클래식 감상, 문학이란 무엇인가 등으로 우리 주변의 다양한 생활소재에 대해서 분야별 전문가들의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가 있을 예정이오니 주민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