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지혜로운 삶의 방식을 일깨워주세요~』
가족뮤지컬‘개미와 베짱이의 사계’공연


< 무더운 여름 열심히 일하는 개미와 한가롭게 노래를 부르는 베짱이>

 다양한 문화공연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도봉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 26일 양일간 창동문화체육센터 2층 공연장에서 라이브반주와 함께하는 가족뮤지컬‘개미와 베짱이의 사계’를 선보인다.

 베짱이의 생태와 사계절의 변화를 모티브로 한 이번 작품에서 발랄하고 비트있는 음악은 각 장면을 설명하는 것으로, 듣는 것만으로도 사계절의 변화를 느끼고 감상할 수 있게 한다.

 또한, 구성은 곤충들의 생태를 보여주는 자연다큐적인 영상과 다양한 곤충들을 만날 수 있는 인형들이 무대 관객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장면들로 구성하였으며, 자연을 소재로 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여 소나기, 구름, 들판, 바람 등 자연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섬세한 작품이다.

 공연 관계자는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일할 때와 놀 때를 정확하게 구분짓게 할 뿐아니라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지혜로운 삶의 방식을 일깨워주는 유익한 공연이 될 것” 이라며, “구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고 말했다.

관람 요금은 전석 12,000원이며, 회원은 8,000원이다. 또한 기획사 홈페이지(www.idubu.com) 및 공단 문화회원 카페 예매시 캐릭터 볼펜을 제공한다.

공연 시간 안내 및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DUBU기획(☎ 2654-6854) 또는 도봉구시설관리공단(☎ 901-5200)으로 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