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재미있는 영어학습 게임!』
‘도전! Junior English Golden Bell’ 개최



< 주니어 잉글리쉬 골든벨에 참가한 학생들이 각자의 정답을 들어올리고 있다 >

 도봉구는 지난 15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관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도전! Junior English Golden Bell’ 행사를 개최하여 구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어린이들의 영어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게임형식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23개 학교장이 추천한 관내 초등학생 4~6학년 총 140여명이 참가하였다.

 원어민과 한국인 전문 MC의 진행으로 교과 과정과 상식을 OX형식, 객관식, 단답식 등의 문제로 출제하였으며, 프로마술사의 매직쇼, 패자부활 한마당 등 신나는 참여프로그램도 마련하였다.

 특히, 골든벨을 울린 학생에게는 상패와 상품으로 노트북이 증정되었고, 전자사전, 상품권, 영어도서 등을 시상함으로써 참가자들은 더욱 적극적이고 흥미롭게 행사에 참여하였다.

 이번 골든벨에서 창도초등학교 6학년 조재형군이 영예의 1등을 차지했으며, 2등은 창동초등학교 6학년 박경원양, 3등은 창도초등학교 6학년 장영준군이 차지하면서 상패와 상금을 거머쥐었다. 

 구 관계자는 “도봉구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골든벨 행사를 통하여 어린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갖고 영어공부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을 것” 이라며,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2010년에는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국제화 시대에 발맞춘 미래인재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문의  교육진흥과  2289-881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