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임은정 화가 작품전 개최
도봉로비갤러리 문화의 향기


<임은정 화가 작품 중 ‘소망’>

 도봉구는 1월 5일부터 15일까지 도봉구청 1층 로비에서‘임은정 화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8년 처음 개장한 로비갤러리는 구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문화의 향기를 느끼게 하고 사색할 수 있는 공간으로 유명작가의 수준 높은 작품에서 일반인들의 순수한 작품까지 다양한 전시회를 가져 왔다.

 또한, 구민들에게 문화예술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고 예술에 대한 안목을 넓혀 주었고, 지역 예술인들에게 창작활동에 대한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어왔다.

 전시회를 갖는 임은정 화가는‘현대 한국화 오늘과 내일전’, ‘21 경향하우징페어 아트페스티벌’, ‘서울국제 뉴아트페어전’등 다수의 전시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도봉미술협회 회원 및 묵정회 회원으로 소속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소망 ▲양의문 ▲좁은문 ▲널 사랑해Ⅱ ▲가만히 들어온자 등 아크릴을 재료로 한 30점의 작품을 구민들에게 선보인다.

 전시 관계자는 “미술작품은 분주한 일상에서 잠시 휴식을 주기도 하고, 성장과정에 있는 자녀들의 정서 교육면에서도 효과적” 이라며, “많은 구민들이 구청을 방문하여 수준 높은 예술 작품을 감상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구는 1월 25일부터 29일까지 서울문화고등학교 학생들의 작품인 캐릭터 및 에니메이션 등 조선왕릉 홍보물 50여점을 전시하여 도봉구청 로비에 문화의 향기를 이어나갈 것이다.

문의  문화공보과  2289-1151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