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체육시설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공공체육시설 개선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

체육시설
< 인조잔디로 시설개선한 창동게이트볼장에서 구민들이 게이트볼을 즐기고 있다 >

 도봉구는 쾌적한 체육환경 조성 및 주민 이용 편의를 위해 창동게이트볼장 및 도봉실내수영장 시설개선을 완료했다.

 이번 공공체육시설 개선은 이용 주민의 안전과 시설 개선 욕구 증가에 부응하고자 시행하게 되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이용에 불편을 느끼는 시설을 우선적으로 확충 및 개선하였다.

 시설별 개선 사항으로는 우선 많은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체육시설 중 하나로 사랑을 받아 온 창동게이트볼장의 기존 흙 구장을 인조잔디로 시설개선하여 우기시 게이트볼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게 되었다.

 도봉실내수영장은 방부목 설치, 노후 배관 교체 등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었으며, 특히 지하에 위치한 체육시설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닥트(통풍시설) 설치로 맑고 깨끗한 공기 유입이 이루어져 최상의 체육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공체육시설은 물론 소규모 체육시설 정비 및 유지관리에도 박차를 가하여 다양한 체육활동 및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민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삶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생활체육과  2289-8577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