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도봉 교양대학 제7강
신상훈의 ˝성공을 끌어당기는 유머의 힘˝ 강의

교양대학

  도봉구는 21세기 날로 발전하는 현대 지식기반 사회에 맞춰 구민들에게 새로운 정보 및 비전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8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구민을 대상으로 “성공을 끌어 당기는 유머의 힘” (강사 신상훈)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이날 강의에서는 기존의 것을 극복하고 새로운 독점적 가치를 창출해야하는 21세기에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창의력을 키워야 하며, 이러한 창의력은 여러분의 얼굴에 미소와 웃음을 찾아야 한다는 내용으로 진행 된다.

  이번 특강을 맡은 신상훈 강사는 KBS ‘코미디 일번지’, ‘웃음천국’, ‘폭소클럽’ 등 다수의 대본을 집필하였으며, 2004년 KBS 연예대상 최우수 작가상을 수상하였다. 현재는 서울종합예술학교 개그MC예술학부의 전임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도봉 교양대학은 방송인 이상벽, 연세대 교수 이성호, 서상록 전 삼미그룹 부회장 등 국내 최고의 강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멋진 인생을 사는 방법, 자녀교육, 건강한 삶, 도전 정신, 민족정기 등의 명강의를 진행하여 구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교육 관계자는 “매월 실시하는 아름다운 삶을 위한 지식여행인 도봉 교양대학에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 며, “기타 문의 사항은 도봉구청 교육진흥과(☎2289-8812) 문의하면 된다” 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