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클래식 음악을 쉽고 친근하게 감상하세요~』
동화뮤지컬 ‘피터와 늑대’ 공연

피터와늑대
<피터와  친구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늑대의 공격을 받아 오리가 위험에 처하게 된다>

 다양한 문화공연 제공에 힘쓰는 도봉구는 오는 27, 28일 양일간(12:00/14:00/16:00) 총 6회에 걸쳐 창동문화체육센터 2층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화뮤지컬 ‘피터와 늑대’ 를 공연한다.

 이번 작품은 원작 프로코피에프의 어린이를 위한 음악동화(피터와 늑대)로 오케스트라의 일반적인 악기를 특정한 인물이나 동물과 연결시켜 음악과 드라마로 발전시킨 것으로,

 어린이들이 음악과 오케스트라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갖도록 유도하고 클래식 음악을 좀 더 쉽고 친근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만든 작품이다.

 이번 작품의 내용은 주인공인 개구쟁이 소년 피터가 늑대를 조심하라는 할아버지의 말을 듣지 않고 집을 나와 친구들과 신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늑대의 공격으로 오리가 위험에 처하게 된다.

 친구를 구하기 위해서 구조대를 구성하는 피터와 숲속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기를 다룬 내용으로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신나는 공연이 될 것이다.

 공연 관계자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배우들의 코믹한 마임, 신나는 율동이 어우려져 클래식 음악을 눈으로 보고 아름다운 동화를 몸으로 느끼는 공연이 될 것” 이라며,  “구민여러분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 고 말했다.

 공연문의는 DUBU기획(☎ 2654-6854) 또는 창동문화체육센터(☎ 901-5200)으로 문의하면 되고, 사랑티켓(http://www.sati.or.kr/) 예매시에는 7,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람요금은 전석 12,000원이며, 회원특가는 8,000원, 장애우는 50% 할인된 6,000천원이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