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신속! 정확! 친절! 고객감동 행복민원실”
도봉구, 「2016년 서울시 민원행정대상」 최우수구 선정

지난 12월 9일 서울시 시민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2016년 서울시 민원행정 대상」에서 도봉구가 민원서비스 법정민원 처리분야 ‘최우수구’, 민원감동 전화응대 분야 ‘우수구’에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하였습니다.
 
「2016년 서울시 민원행정대상」은 25개 자치구 및 서울시(본청, 사업소)를 대상으로 5개 분야(법정민원, 민원감동 전화응대, 민원감동 방문응대, 응답소 민원, 민원행정 개선)에서 올 한해 민원서비스를 개선하고 시민에게 친절과 감동을 준 우수기관을 선정하는 것인데요.
 
25개 자치구 중 2개 분야를 수상한 곳은 도봉구가 유일하답니다.

‘법정민원 처리분야’는 주민들의 일상 생활과 밀접한 민원을 기한 내에 지연 없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주민 주민 불편을 최소화 했다는 점에서 최우수구에 선정되었고, ‘민원감동 전화응대 분야’에서는 서울시 민원응대 품질평가단에서 실시한 친절도 점검에서 ‘우수구’로 평가 받았습니다.
 
이정숙 민원여권과장은 “직원들의 노력으로 25개 자치구 중 도봉구가 유일 하게 2개 분야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주민에게 친절과 감동을 주는 행복민원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도봉구 민원여권과가 서울시 민원행정대상 2개 부분에서 수상했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